Logger Script VALVE WORLD EXPO 2018뒤셀도르프 밸브 박람회
top of page

VALVE WORLD EXPO 2018뒤셀도르프 밸브 박람회


전시기간 2018년 11월 27일(화) ~ 2018년 11월 29일(목)

국가/도시독일/뒤셀도르프

전시회장Düsseldorf Exhibition Centre

개최규모지난 박람회 기준 722개 업체 참가 / 12,422명 참관

volute는 비쥬얼 커뮤니케이션과 공간커뮤니케이션디자인 시노그라피 브랜드 디자인 건축.전시디자인업체로써 독일디자이너및 브랜딩.마케팅전문가가 참여하며 디자인 및 설계를 중심으로 전시설치,디자인컨셉. 현지대행. 그외 독일인 현지인력파견,브랜딩,프린팅,번역,통역담당하고있습니다. 전문가로써 디자인 학계의 시노그라픽 디자인 등 대학출강 및 영 크리에이티브 구성된 강의및 출판을 하고 있는 다국적 전문가집단들입니다.

독일에서 창업된 2010년 디자인스튜다오로써, 다국적 건축,디자이너 마케터 예술가구성으로 독일을 중심으로 해외전시및 여러 디자인및 예술프로젝트및 기획에 참가 하고 있습니다.

-한국의 디자인,예술분야에서의 공정한시장 조성을 위하여, 페어플레이를 원칙으로 작업물에 관한 시안요구 후 의도적인 취소는 시안비를 요구할수있으며, 금품수수및 향응,임금체불,미지급, 노동인권에 위배되는 행동은 관하여 관계사에 엄정한 법적인 절차를 요구할수 있습니다.

-한화1억원이하 (7만유로) 이하의 프로젝트 금액입찰경쟁의 참여하지 않습니다.

문의 info@volute.eu

02-6677-7785

한국독일 담당자.

Follow Us
  • Facebook - Black Circle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