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ger Script VOLUTE 공간디자인
top of page

2019 독일 뒤셀도르프 의료기기 전시참가및 설치모집

https://www.medica.de

뒤셀도르프 의료기기박람회(MEDICA)는 세계 최고의 국제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

뒤셀도르프 의료기기 및 의료용품 박람회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됩니다. 4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의료분야 전문 박람회로써 서비스 및 첨단장치에 이르기까지 의료업계 세계 최대규모의 박람회입니다. 의료기기 및 부품, 디지털의료장비, 의료기술, 실험실장비 및 진단장비,물리치료 및 정형외과기술, 정보통신기술, 소비자용품 및 상품, 전자의학,운영기술 및 장비, 병원장비 및 통신시스템, 의료가구

Hall 3, 3a 및 18의 실험실의 효율성과 임상 분석 기술의 Hall 4 5 물리 치료 제품, 장치 및 응용의 포괄적 인 스펙트럼에 대한 길을 제시합니다. 혁신적인 인공 보철물, 턱받침 및 최첨단 재활 기술을 선도합니다.

Hall 5-7에서는 모든 것이 소비재 및 소모품의 세계에서 나오는 의료 제품, 위생 용품, 의복, 일회용품 등의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. Halls 9-14 의료 기술 및 전기 의학의 전체 스펙트럼뿐만 아니라 수술 기법, 의료 가구 및 클리닉 및 의료 실습을위한 특수 룸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. Hall 15는 전체 의료 IT를 eHealth, mHealth 및 pHealth라는 트렌드 주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https://www.medica.de

volute는 브랜드 디자인 건축.전시디자인업체로써 독일디자이너및 브랜딩.마케팅전문가가 참여하며 디자인 및 설계를 중심으로 전시설치,디자인컨셉. 현지대행. 독일인 현지인력파견,브랜딩,프린팅,번역,통역담당하고있습니다. 전문가로써 디자인 학계의 시노그라픽 디자인 등 대학출강 및 영 크리에이티브 구성된 강의및 출판을 하고 있는 다국적 전문가집단들입니다.

문의 info@volute.eu

02-6677-7785

.

Follow Us
  • Facebook - Black Circle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