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ger Script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완구박람회 2019 전시설치 디스플레이
top of page

독일 뉘른베르크 국제완구박람회 2019 전시설치 디스플레이


뉘른베르크 토이쇼 2019

매년 독일 뉘른베르크에서는 국제 완구 시장의 주요 흐름을 접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유명 메이커, 독창적인 신생 회사, 거대 고객망을 가진 바이어, 자영 유통업자와 수많은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"Spielwarenmesse® -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완구박람회"는 완구 및 관련 산업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마켓 플랫폼으로 통합니다. 세계 완구시장의 흐름을 선도하는 본 박람회에서 실질적인 거래, 계약들이 이루어지고, 미래 시장을 주도할 트렌드가 탄생하며 최신 정보의 교류가 이루어집니다. 그리고 바로 이 전시 현장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됩니다. - 뉘른베르크 국제완구박람회에서 'Spirit of Play'를 체험할수있습니다.

volute는 서울이태원(경리단길)과 바이에른 뉘른베르크에 사무소를 두고있으며 독일현지 건축가,디자이너,마케팅전문가들이 모여 뉘른베르크완구박람회에 참가합니다.

volute는 전시 부스설치,마케팅,브랜딩,디스플레이,전시모델등이 필요한 참여업체 모집합니다.

.

전시공간컨셉

전시설치

전시설계

전시가구.디스플레이제작

브랜드 브로슈어 및 카탈로그제작(독일어.영어) 모국어 감수

업무내용: 공간커뮤니케이션. 브랜드 전시부스설계.전시총괄매니지먼트 해외현지대행.해외현지브랜드마케팅기획.Copy writing.Brand Architecture.그래픽디자인.판촉물

volute는 비쥬얼 커뮤니케이션과 공간커뮤니케이션디자인 시노그라피 브랜드 디자인 건축.전시디자인업체로써 독일디자이너및 브랜딩.마케팅전문가가 참여하며 디자인 및 설계를 중심으로 전시설치,디자인컨셉. 현지대행. 그외 독일인 현지인력파견,브랜딩,프린팅,번역,통역담당하고있습니다. 전문가로써 디자인 학계의 시노그라픽 디자인 등 대학출강 및 영 크리에이티브 구성된 강의및 출판을 하고 있는 다국적 전문가집단들입니다.

독일에서 창업된 2010년 디자인스튜다오로써, 다국적 건축,디자이너 마케터 예술가구성으로 독일을 중심으로 해외전시및 여러 디자인및 예술프로젝트및 기획에 참가 하고 있습니다.

02)6677-7785

담당자. Ms Auer,

info@volute.eu

Follow Us
  • Facebook - Black Circle
bottom of page